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- 정재윤 지음
marketing 관련 서적이다. 인터넷 광고 시장의 부상과 다양해지는 소비지 취향에 맞추어서 광고가 어떻게 변해가고 있는지 적어두었다. 광고 관련 서적을 재밌게 읽고 있는 것 같다. 보랏빛 소도 재미나게 읽었는데 말이다.
제목과 관련된 교훈은 제한된 소비자의 시간을 누가 더 점유할 것인가에 관한거다. 시장 점유율이 아닌 고객과 좀 더 친해지라는!!
marketing 관련 서적이다. 인터넷 광고 시장의 부상과 다양해지는 소비지 취향에 맞추어서 광고가 어떻게 변해가고 있는지 적어두었다. 광고 관련 서적을 재밌게 읽고 있는 것 같다. 보랏빛 소도 재미나게 읽었는데 말이다.
제목과 관련된 교훈은 제한된 소비자의 시간을 누가 더 점유할 것인가에 관한거다. 시장 점유율이 아닌 고객과 좀 더 친해지라는!!
'책이야기 > 2007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웹 2.0을 이끄는 방탄웹 - 댄 씨더홈 저/박수만 역 (0) | 2007.07.23 |
---|---|
지식 e :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지식 - EBS지식채널 e (3) | 2007.07.19 |
롱테일 경제학 - 크리스 앤더슨 지음/ 이노무브그룹 외 옮김 (0) | 2007.04.29 |
크게 생각할수록 크게 이룬다 ( The magic of Thinking Big ) - 데이비드 슈워츠 지음, 서민수 옮김 (0) | 2007.04.15 |
인구 변화가 부의 지도를 바꾼다 - 홍춘욱 (1) | 2007.03.27 |